요즘 근처에서 이런 책이 손에 잡혀 시작했다. 가벼운 책이었고 출퇴근 시간 활용하면 이틀 내외 필요한 분량이다.

이야기를 기반으로 돈을 다루는 그릇이 중요함을 이어기하고 있다. 짧지만 몰입감 있는 스토리로 편하게 읽었다. 스토리 자체는 전형적이지만 괜찮았다.

누구라도 주인공과같은 인생에 도전 욕심이 찾아올 수 있다. 성공 스토리보다 실패 스토리가 현실적이고 도움이 되는 것 처럼 남의 이야기가 아닌 것 처럼 느껴졌다.


Posted by Parker Falcon

에넥스텔레콤의 A LTE 데이터 100M 요금제를 24개월 약정으로 회선만 가입하면 실 요금 0원으로 개통 가능합니다. (핸드폰은 기존 사용 폰 사용)


다만 심카드를 구매하는 경우는 심카드 요금을 납부해야됩니다. 하지만 기존에 사용하던 심카드를 활용하면 이 요금(약 4천원~7천원)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에넥스텔레콤에서는 GS25에서 심카드 구매하여 가입 가능한 페이지를 제공합니다. http://www.gswhom.com

하지만 꼭 GS25에서 구매하지 않았더라도 사용이 끝난 KT심카드가 있다면 사용 가능합니다. 


기존에 아버지 핸드폰의 microSIM이 남아서 이 ICCID 정보(심카드 일렬번호)를 입력하여 가입하였습니다.


하지만 개통 한 단말기(iPhone 4s)를 재부팅 몇 번 하여도 계속 구 번호로 떠서 전화상담하여 기기의 IMEI값을 알려준 다음 전산으로 초기화 하여 단말기를 재기동하니 정상적으로 개통 완료된 것을 확인했습니다.


개통에 사용한 심카드의 모델명은 GE-M1400 입니다.

Posted by Parker Falc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