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net
-
이 PC에서 항상 로그인? 이 Mac에서 항상 로그인?Digital Life 2008. 2. 4. 11:42
me2day.net에 들어가면 오른쪽 위에 로그인 창이 있습니다. 그리고 세션 유지등을 위한 확인용 체크 박스가 있는데 아무생각 없이 읽었는데 문구가 이렇더군요. 유저의 정보를 알아 내는 방법이 없는 것은 아니니 매우 신기한 것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이렇게 조그마한데서 신경(?) 써준 다는 것이 고맙기도 하고, 얼마나 많은 User-agent를 인식 하는지도 궁금하였습니다. 고로 Debug 메뉴의 힘으로 간단하게 User agent를 변경하였습니다. 사실은 윈도우 인식은 예상했던 터라 (Mac인식 하면 윈도우는 알아서 인식하겠지) 바로 Mobile Safari(아마 iPod Touch와 iPhone?)로 실험 하였습니다. 기대는 안했지만 결과는 역시 기타 몇가지 시도 해 보았지만 Safari 2.0.4 ..
-
Vista의 인터넷 공유(ICS) 문제Digital Life 2007. 12. 19. 01:52
잘은 몰라도 현재 윈도우즈 Vista에 인터넷 공유 기능에 문제가 있는것 같습니다. 증상? MS에서 공식적으로 설명한 바에 따르면 After you configure Internet Connection Sharing in Windows Vista, the network connection stops working after one-to-two hours 약 1~2시간 정도 일을 한 다음에 멈추는것으로 이야기 하고있습니다. 몇 가지 증상중에 제가 확실하게 확인한 것은 - 몇 시간 정도 사용하면 인터넷이 불가능해 지는 것 상세설명 : [인터넷이 들어오는 랜 카드/어뎁터] - [비스타] 사이에서 소켓 생성이 더이상 안되어 인터넷이 불가능해지는 현상이 일부 컴퓨터에서 발생하는것 같습니다. MS에서 설명한 바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