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
-
요청하신 모듈을 찾을 수 없습니다 문제해결 방법Digital Life/만드는 이야기 2009. 4. 9. 21:27
한 30분 터미널 보니 나오더군요 엉엉... 원인이 여러가지 있으니 안되는 경우도 있을겁니다. 아무튼 간단한 설명 1. zbxe/modules/module/query/getDefaultMidInfo.xml에서 #9 이 줄을 없에시고 2. 도메인/?module=admin 으로 들어가셔서 로그인 후 첫화면(또는 모듈 관리화면)에서 modue 모듈을 설치 / 업데이트 하시고 3. zbxe/modules/module/query/getDefaultMidInfo.xml에서 #9 이거 다시 붙여넣으시고 4. 관리자 페이지에서 캐쉬 파일 업데이트 하세요 원인은 1.1.0인가에서에서 가상 사이트 생기면서 모듈에 site_srl 컬럼이 생기지 않았는데 해당 쿼리만 업데이트되어서 제대로 기본 모듈을 못가져오는 문제였습니다...
-
제로보드 XE 포인트 기능 버그 수정 #2Digital Life/만드는 이야기 2009. 1. 8. 11:28
1.0.6에서는 제대로 작동 하던 기능이 1.1.0인가 1.1.1로 넘어오면서 제대로 작동하지 않았습니다. function dispBoardWrite() { // 권한 체크 if(!$this->grant->write_document) return $this->dispBoardMessage('msg_not_permitted'); // check point if(Context::get('is_logged')) { $logged_info = Context::get('logged_info'); $oPointModel = &getModel('point'); $current_point = $oPointModel->getPoint($logged_info->member_srl); $oModuleModel = &getM..
-
[번역] PWN to OWN 2번째날 : 첫번째 승자가 나타났습니다.Digital Life/볼만한 이야기 2008. 3. 29. 18:18
Windows users with iTunes beware! Apple has opted you in to install their vulnerable Safari browser on your computer with iTunes updates. You must click the Safari update box off before updating iTunes if you don’t want to install Safari. iTunes를 사용하시는 Windows 사용자분들께서는 조심하십시오! Apple은 iTunes업데이트에 보안에 문제가 있는 Safari를 끼워넣었습니다. iTunes를 업데이트 하실 때 Safari를 원하지 않으신다면 체크를 해제하시기 바랍니다. PWN to OWN Day Two: F..
-
[해결책] ASPI 장치 드라이버가 올바르게 작동하지 않습니다.Digital Life/쓸만한 이야기 2008. 2. 1. 17:28
비스타에 아무 생각 없이 CD Space5 를 설치했다가 가장 후회 하는 것 중 하나는 저 오류 메시지 창 입니다. 새 폴더 만들고, 파일 지우고, 오른쪽 클릭 할 때 마다 저 오류 메시지 창이 서너번쯤 나오는게 여간 골칫거리가 아니었습니다만, 운 좋게 해결하는 방법을 발견하였습니다. 간단하게 해결 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키보드에서 [시작] + [R] 에서 [regedit]로 레지스터리 에디터 실행 또는 [윈도우 버튼] - [regedit] - [엔터] 로 레지스터리 에디터를 실행시킵니다. 메뉴에서 편집(E) - 찾기...(F) 또는 [Ctrl] + [F] 로 검색창을 열어서 {cff79e04-6987-11d4-b94f-006097975dba} 를 입력 합니다. 두번째 또는 세번째 검색 결과가 컴..
-
Vista의 인터넷 공유(ICS) 문제Digital Life 2007. 12. 19. 01:52
잘은 몰라도 현재 윈도우즈 Vista에 인터넷 공유 기능에 문제가 있는것 같습니다. 증상? MS에서 공식적으로 설명한 바에 따르면 After you configure Internet Connection Sharing in Windows Vista, the network connection stops working after one-to-two hours 약 1~2시간 정도 일을 한 다음에 멈추는것으로 이야기 하고있습니다. 몇 가지 증상중에 제가 확실하게 확인한 것은 - 몇 시간 정도 사용하면 인터넷이 불가능해 지는 것 상세설명 : [인터넷이 들어오는 랜 카드/어뎁터] - [비스타] 사이에서 소켓 생성이 더이상 안되어 인터넷이 불가능해지는 현상이 일부 컴퓨터에서 발생하는것 같습니다. MS에서 설명한 바로는..
-
무선 공유의 고달픔Digital Life 2007. 12. 13. 15:26
프로젝트 관련해서 친구분의 집에서 4명이 작업을 할 일이 생겼습니다. 그 전날에는 3명이서 작업을 하면서 [인터넷] - [비스타공유] - [맥북이 받아서 무선으로 공유 - WEP] - [후지츠2 노트북이 무선으로 연결] 로 문제없이 사용하였습니다만, 4명이서 있을때는 특이한 문제가 생겼습니다. [인터넷] - [비스타공유] - [맥북으로 받아서 무선으로 공유 - WEP] - [델 노트북 연결 안됨] [인터넷] - [비스타공유] - [후지츠1 노트북으로 무선으로 연결 - WEP] - [맥북 연결 안됨] 등등 기억하기 싫을정도로 난감한 연결 문제가 발생하였습니다. 결국은 시간 관계상 보안 없이 사용하였습니다만, 이거 어떻게 된 것인지 알수 가 없습니다. 단지 노트북 하나 추가되었을 뿐인데 공유가 이렇게 안될줄..